네모 반듯 그레이 미니멀 신혼집 33평 인테리어

네모 반듯 그레이 미니멀 신혼집 33평 인테리어

심플함을 극대화하고 최소한의 컬러 매치

주식회사 수원조아인테리어

전시일 2022.11.11
스크랩 5
조회 1060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서재, 
발코니, 
현관, 
게스트룸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2인 가족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6,000만원 ~ 7,000만원
시공지역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44 (삼가동, 진우아파트)


모던하고 깔끔한 것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화이트&그레이의 공간을 설계하였습니다. 천정의 몰딩과 주방의 상부장을 제거하여 심플함을 극대화하고 집안 곳곳에 최소한의 컬러와 가구만을 배치하여 두 사람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만 채운, 두 사람만을 위한 30평대 신혼부부 인테리어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깔끔한 올 화이트 인테리어에 화이트 마블 패턴 디자인 바닥재를 시공하여 감각적인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몰딩을 제거하고 매립등으로만 조명을 구성한 천정이 심플함을 극대화합니다. 주방과 안방 사이 공간에는 하프 수납장을 설치하여 거실을 정돈된 상태로 유지하기 쉽도록 하였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기존의 상부장을 제거하여 개방감을 높이고 벽면에는 그레이 타일을 시공하여 시각적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조리 시 발생할 오염에 대비하였습니다.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제어 가능한 LX Z:IN 클린후드를 설치하여 환기 역시 신경 썼습니다.


안방 BEFORE

pin image

안방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안방은 다크 그레이 색상의 포인트 벽지를 시공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휴식 시 환기가 어려운 침실 특성을 고려해 LX Z:IN 자동환기를 설치하여 창문을 닫은 채 생활해도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침대 반대쪽 벽에는 수납장과 파우더 공간을 두어 공간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서재

pin image


서재는 집중하여 책을 읽고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내추럴한 원목 가구를 배치하여 편안하게 연출했습니다. 고탄성 2중 쿠션층을 적용해 발이 편한 엑스컴포트 바닥재를 시공하여 오랜 시간 편안히 작업할 수 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BEFORE

pin image

(공용/안방)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공용 욕실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던 체리색 타일과 욕조를 철거하고 심플한 화이트 톤의 모던한 화장실을 시공하였습니다. 거울형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고, 투명유리 샤워 파티션을 시공해 공간이 더 넓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부부 욕실은 상부 플랩장과 조적 젠다이를 시공해 좁은 공간 안에서도 최대한 수납력을 높였습니다. 


현관

pin image


그 집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현관에는 바닥을 띄운 행잉형 수납장과 은은한 하부 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도 화사함을 유지하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상하부장 사이에 그레이 포인트 오픈 공간을 마련하여, 인테리어 오브제를 장식해 감성을 더하거나, 차 키, 마스크 같은 외출용품을 보관해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pin image


깔끔함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화이트 인테리어에 그레이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모던 스타일 신혼집을 완성하였습니다.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생략하고 꼭 필요한 것에 집중한 33평 미니멀 하우스. 신혼부부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