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족을 위한 갤러리 스타일 주방 44평 인테리어

대가족을 위한 갤러리 스타일 주방 44평 인테리어

아치형 구조물과 아트월, 대형 아일랜드의 콜라보

프롤로그디자인

전시일 2022.11.18
스크랩 2
조회 656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자녀방, 
발코니, 
현관
평형대
40평형대
가족형태
4인 이상
스타일
내추럴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8,000만원 ~ 9,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164 (행당동, 서울숲한신더휴)


삼대가 함께 사는 가족을 위해 많은 살림살이를 보관할 수 있도록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치형 입구와 창, 아트월 시공으로 갤러리 느낌의 다이닝 공간에 대형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여 대가족이 즐겁게 식사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한 44평 인테리어. 화이트와 따뜻한 톤의 컬러를 믹스하여 내추럴하고 화사한 공간으로 완성한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기존의 우물형 천장을 철거하고 심플한LED 등과 포인트 매립등을 설치하여 더 넓고 정돈돼 보이는 거실을 완성하였습니다. 많은 살림살이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발코니 확장부 벽면에 수납장을 설치했습니다. 어르신이 계신 집이 더 따뜻하도록 틈새바람을 방지하는 윈드 클로저를 장착한 LX Z:IN 수퍼세이브5 창을 시공하였습니다.


주방 BEOF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기존의 커다란 주방창 상부를 목공 마감한 뒤 상부장을 일렬로 배치하여 주방 라인을 정돈하고 수납력을 높였습니다. 다이닝 공간 입구와 다용도실 창은 기존 체리목 몰딩 제거 후 아치형태로 시공하고, 5명의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빅사이즈의 대면형 아일랜드를 설치하여 갤러리 느낌의 다이닝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안방 BEOFRE

pin image

안방 AFTER


안방은 한 쪽 벽면을 차지하던 칙칙한 오크색 붙박이장을 철거하고 화이트 붙박이장과 9mm문선을 시공해 간결하게 연출하였습니다. 한 쪽 공간엔 포인트 매립등을 시공한 파우더 공간을 마련하여 편의성을 높였고, 방창을 파워세이브 미서기창으로 시공해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자녀방 BEFORE

pin image

자녀방 AFTER


수납공간이 따로 없던 자녀방엔 미니멀한 디자인의 LX Z:IN 셀렉션3 미스티 화이트 수납장을 설치하여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확장으로 인해 단열걱정이 컸던 창은 수퍼세이브5 이중창으로 시공해 조용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BEFORE

pin image

pin image

공용/안방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공용욕실과 부부욕실은 유사한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600각 포세린 타일을 졸리컷 시공해 고급스러우면서 젠다이 시공으로 욕실용품 수납을 편리하게 하였으며, 양 욕실 모두 베이직 핀 슬라이딩 상부장을 시공해 심플함과 수납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두꺼운 중문문틀로 답답해 보이던 현관에 디자인 요소를 최소화한 LX Z:IN 슬림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높이고, ㄷ자 펜트리장을 설치하여 수납을 극대화하였습니다. 


pin image


절제된 디자인을 적용하고 수납공간을 여유있게 확보함으로써, 많은 가족구성원이 함께해도 편안하고 정돈된 공간을 실현하였습니다. 공간효율성을 높인 주방과 갤러리 느낌의 다이닝 공간에서 삼대가 모여 즐거운 식사와 소통이 가능 한 44평 인테리어. 대가족을 위한 편안한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