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을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완성한 48평 인테리어

주방을 새로운 소통 공간으로 완성한 48평 인테리어

그림 같은 풍경을 살린 홈바와 대면형 주방 시공

주식회사 거양알앤디

전시일 2023.03.23
스크랩 4
조회 15764
상담 7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평형대
4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스타일
심플/미니멀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11,000만원 ~ 11,000만원
시공지역
대구광역시 달서구 송현로 7길 10 상인화성파크드림


주방과 욕실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48평 인테리어입니다. 주방은 발코니를 확장한 후 풍경 조망에 적합한 시스템창과 홈바를 설치해 공간 차별화를 꾀하고 욕실은 세면대를 분리해 호텔 같은 분위기로 거듭난 인테리어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주방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은 확장한 발코니 공간을 이용해 다목적 다이닝 테이블을 배치하고 LX Z:IN 수퍼세이브3 와 자동환기를 시공해 단열을 보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벽지 대신 벽면 목공 작업 후 크림 톤 필름으로 마감해 몰딩 없이 미니멀한 느낌을 극대화하였으며, 평탄화한 천장에 간접등과 매립등을 설치하여 충분한 조도를 확보하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고객 요청에 따라 가족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난 주방입니다. 기존의 ㄱ자형 주방을 11자 대면형 주방으로 구조 변경하고, 발코니를 확장한 후 홈바를 설치하여 차별화된 다이닝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더불어 환기와 단열 성능이 뛰어난 LX Z:IN 유로시스템9 Tilt&Turn을 시공해 단열걱정 없이 그림 같은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안방


안방은 윈도우시트를 시공하여 풍경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창가 공간에서 오래도록 머무를 수 있도록 LX Z:IN 수퍼세이브3 외창을 설치해 단열을 보강하고 공기 순환을 도와주는 실링팬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시스템 에어컨을 시공해 외부 온도에 구애받지 않는 쾌적한 부부침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욕실  BEFORE

pin image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세면대를 파우더룸으로 분리하여 공간 활용성을 높힌 욕실입니다. 커다란 600각 포세린 타일로 마감해 호텔 욕실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욕조를 설치해 습식 욕실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파우더룸으로 이동한 세면대는 수납이 편리한 오픈 선반과 내부 콘센트가 내장된 LX Z:IN 어반 유니트 하부장으로 시공하였으며 유지관리가 편한 언더카운터 하이막스 세면대를 적용했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기존에 양쪽 벽면에 꽉 차 현관을 어두워보이게 만들던 현관장을 철거하고, 화이트톤 행잉형 현관장을 한 쪽에만 시공해 모던하고 화사하게 거듭난 현관입니다. 넓어진 공간감에 간접조명과 펜던트 등을 설치해 무드 있는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바닥에 시공한 600각 포세린 타일은 미니멀한 벽면과 어우러져 현관 공간을 더 넓어보이도록 만들어줍니다. 


pin image


주방은 홈바 설치와 대면형 주방으로 리모델링하고 안방에는 윈도우시트를 시공한 48평 인테리어입니다.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 구성과 전체 목공 공사로 몰딩 없이 미니멀하게 연출한 벽면이 돋보이는 사례로 홈바와 윈도우 시트 등 아파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공간 구성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