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건축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2024 건축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인테리어 자재부터 리모델링 트렌드까지

2024.02.14

pin image


[목차]

01. 2024 건축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02. LX하우시스의 참가


LX하우시스는 2023년에 이어 인테리어 자재부터 리모델링 트렌드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건축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 예정입니다. 매년 건축 자재 업체 수백 곳이 참가하는 박람회로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인테리어 자재를 비롯해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까지 제공합니다.


01. 2024 건축 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시공-디자인-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입니다. 1986년 경향하우징페어를 시작으로 37년 동안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건자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건설·건축 전시회로 자리매김하였는데요. 국내를 넘어 ‘아시아 TOP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한국산 자재 수요가 높은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 해외 바이어 및 참가기업을 유치하여 대한민국 건설 ·건축 시장의 글로벌 허브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LX하우시스가 참가하는 <인테리어 컨설팅관>과 인테리어 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특별관>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사나 리모델링 앞두고 있다면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02. LX하우시스의 참가



① 인테리어 컨설팅관

pin image


인테리어 리모델링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된 컨설팅관입니다. LX하우시스 부스에서는 완벽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호, 트렌디하게 즐기는 소셜 라이프 주방,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바스까지 제품을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건축면허를 보유한 우수한 LX하우시스 대리점 전문가와의 미팅이 가능합니다. 지역 상관없이 시공이 가능하며,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까지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해 드립니다.


② 탄소중립 건축 특별관

pin image


제로에너지 건축 의무화 계획으로 탄소중립, 제로에너지 건축 신시장 형성에 대한 기대감 증폭되어 업계 판도가 급변되고 있습니다. 탈 탄소 목표 달성을 위한 친환경 건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됨으로 주목되고 있는데요. 패시브 기술, 액티브 기술, 저탄소 기술 제품이 전시되며, LX하우시스에서는 패시브 기술의 고성능 창호 시스템, 창, 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③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특별관

pin image


특별관은 공간을 구성하는 제품과 마감, 디자인의 비즈니스 플랫폼 공간입니다. 공간을 이루는 내장재, 바닥재, 마감재 등 인테리어 자재 체험이 가능하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한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전시품목은 인테리어 마감재(석재, 목재, 벽지, 도장재, 필름, 루바, 페인트, 스틸), 바닥재(원목마루, 강마루, LVT타일, PVC타일, 대리석타일, HYBRID 마루), 키친&바스(타일, 바스, 엔지니어드 스톤, 씽크볼, 주방가구, 주방가전, 하드웨어), 인테리어 컨설팅(토탈 인테리어, 주방 인테리어, 상공간 인테리어)이며, 인테리어에 필요한 홈데코와 리빙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건축 박람회는 건축, 인테리어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주요 산업별 전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 정책과 산업의 최신 이슈를 반영한 제품, 인테리어 동향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공간디자인페어, 경향하우징페어 등 다양한 2024년 건축 박람회가 열릴 예정으로 관심 있는 품목과 기업을 미리 확인하여 현장에서 만나보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내 이미지는 메쎄이상에서 제공받아 제작하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