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으로 공간분리, 스톤 질감 신혼 오피스텔  14평 인테리어

중문으로 공간분리, 스톤 질감 신혼 오피스텔 14평 인테리어

에디톤으로 고급스러운 스톤 질감을 채운 신혼집

주식회사 피사앤코

전시일 2022.11.18
스크랩 5
조회 1852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원룸/오피스텔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현관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3주
색상
예산
3,000만원 ~ 4,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5 (논현동, 마일스디오빌)


합리적인 비용으로 좁은 주거공간을 최대한 유니크하고 세련되게 연출해달라는 고객 요청에 충실한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거실과 안방 침실을 슬림 중문으로 분리해 필요에 따라 하나의 공간이나 분리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타일의 패턴과 표면 질감을 섬세하게 구현한 에디톤 바스월과 바닥재를 시공해 합리적으로 완성한 30평 오피스텔 신혼집 인테리어 시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거실과 안방이 일렬로 배치된 ‘ㅡ’자형 구성 공간을 슬림한 블랙 프레임의 중문으로 공간 구분을 하였습니다. 가격대가 높은 타일 대신 스톤 패턴과 표면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한 에디톤 바스 패널과 바닥재를 시공하고, 기능이 살아 있는 창호는 필름으로 리폼해 비용 효율성도 높여 고객 니즈를 충족하였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현관을 들어서며 바로 접하는 주방은 ‘- 자’ 싱크대를 살리되 길이를 연장해 소형가전 수납을 포함한 키큰장을 추가하였고, 맞은편에는 냉장고장을 설치하고 가전을 빌트인으로 들여 부족했던 주방의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하였습니다. 거실 쪽 벽면 붙박이장 시공은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구분해 주면서 공간 효율성도 좋게 합니다.


안방 BEFORE

pin image

안방 AFTER

pin image

pin image


기존에 거실과 부부 침실을 구분해주었던 우드 중문을 철거하고, 시크한 블랙 프레임에 브론즈 유리를 적용한 인테리어 중문을 설치해 침실 공간을 분리해 주면서도 개방감을 줘 답답하지 않게 했습니다. 공간 활용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온도와 습도를 관리, 늘 쾌적한 안방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욕실 BEFORE

pin image

pin image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욕실은 욕조를 살려서 습식 욕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시공기간을 단축하고 덧시공이 가능한 에디톤 바스 패널과 LX Z:IN 바스 플로어 시공으로 시간, 비용 효율성은 물론 이음매 없는 시공으로 곰팡이 걱정까지 없애 위생적인 욕실 관리가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현관을 별도로 분리할 수 없는 공간 구성이라 현관 부분에 패턴 타일을 시공해 분리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현관장을 들여 수납효율성을 높이고 방화문은 필름으로 리폼해 깔끔하게 마무리하였습니다.


pin image


오피스텔 신혼집 인테리어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좁은 주거공간을 최대한 유니크하고 세련되게 연출해달라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 시공 사례입니다. 거실과 안방 침실을 슬림 중문으로 분리해 필요에 따라 하나의 공간이나 분리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고가의 타일 대신 LX Z:IN의 신제품을 적용해 스톤 질감의 고급감은 살리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완성한 30평 오피스텔 신혼집 인테리어. 오피스텔에서 신혼을 시작하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해 볼 만한 유용한 시공 사례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