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34평 인테리어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34평 인테리어

전체 외창을 교체 시공해 단열을 잡고 붙박이장 설치로 수납 해결

스페이스포유

전시일 2022.12.19
스크랩 5
조회 1091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거실, 
주방, 
욕실, 
자녀방, 
현관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4인 이상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10,000만원 ~ 15,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중랑구 상봉중앙로8길 104 (상봉동, 태영데시앙아파트)


고객의 요청대로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모던 스타일의 시공 사례입니다. 바닥 마감재 에디톤을 과감하게 벽에 시공해 색다른 포인트 월을 연출한 것은 물론 단열과 수납공간 문제까지 해결한 점이 돋보이는 34평 아파트 시공 현장을 함께 구경해 볼까요?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거실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바닥 마감재인 LX Z:IN 디자인 바닥재 에디톤을 아트월 시공에 사용 한 점입니다. 화이트 톤이 베이스인 공간에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바닥에도 마찬가지로 일반 마감재보다 사이즈가 크고 반복 문의가 적은 에디톤 제품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스톤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발코니창은 수퍼세이브 5로 교체 시공하여 단열과 소음 걱정을 덜었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주방의 가전들은 빌트인으로 주문 제작한 가구와 함께 설치해 튀어나온 곳 없이 정돈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LX Z:IN 홈 크래프트로 시공했으며, 상판은 하이막스 오로라의 블랑 컬러를 적용해 화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안방


안방에서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패브릭 패턴의 벽지를 적용하고, 직부등 대신 곳곳에 매립등을 설치했습니다. 화장실 문은 글라스 도어를 적용해 안에 사람이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녀방


자녀 방은 한쪽 벽 전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 특히 수납공간 확보에 집중했습니다. 확장한 공간까지 붙박이장으로 연결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수퍼세이브 5 이중창으로 확장한 방의 단열 걱정을 덜고,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BEFORE

pin image

pin image

공용/안방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공용 욕실에는 LX Z:IN의 미니멀 포인트 하부장과 내추럴 릴리프 폴딩 상부장을 시공해 실용적이면서도 모던한 욕실로 완성하였습니다. 안방 욕실은 이음매가 적어 관리가 편한 에디톤 바스월을 시공한 후, 어반 유니트의 심리스 세면대와 스칸디 컴포트의 상부장을 적용해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더불어 맞은편에는 샤워 부스와 욕조를 나란히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pin image

 

마지막으로 소개할 현관은 넓어 보이게 하기 위해 밝은 톤으로 시공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전실의 발코니창을 교체 시공해 단열 문제를 해결하고, 행잉 타입의 현관장과 스윙 중문 모두 화이트 컬러로 통일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pin image


다양한 무채색 톤을 톤 온 톤으로 활용해 뻔하지 않은 모던 스타일을 완성한 집입니다. 수납공간 확보와 단열 문제까지 알차게 해결한 34평 시공사례로, 공간 활용과 색다른 스타일을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