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가족의 편의를 위한 공간 재구성 34평 인테리어

다섯 가족의 편의를 위한 공간 재구성 34평 인테리어

대면형 주방 시공으로 더욱 따뜻해진 공간

(유)라산건설

전시일 2022.12.22
스크랩 4
조회 608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드레스룸, 
현관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4인 이상
스타일
내추럴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9,000만원 ~ 10,000만원
시공지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화로 25 (연동, 대림2차아파트)


부부가 훌쩍 큰 두 딸과 아직 고등학생인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34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다섯 가족이 함께 살기 편안하도록 함께 쓰는 공간을 재구성하였고, 대화와 소통의 공간으로 주방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다섯 가족을 위해 수납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여 효율적으로 공간을 리모델링한 30평대 아파트 시공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pin image


거실은 발코니를 확장하고 안방으로 통하는 발코니 도어를 히든 도어로 시공해 심플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베이지&그레이 컬러 믹스를 적용해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었으며, 원목의 파티션 설치로 내추럴한 무드를 더하고 공간 분리 효과를 주었습니다. 시스템 에어컨 단내림을 연장해 천장을 따라 간접조명을 설치하고, 자동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주방과 거실 사이를 막고 있던 가벽을 철거해 거실과 연결된 개방감을 확보하였으며 발코니를 확장해 수납을 보강하고 보조주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화이트의 깔끔한 주방을 원하시는 고객을 위해 LX Z:IN 셀렉션 쿡 플레이를 시공하고, 가벽이 있던 자리에는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여 대면과 소통을 위한 ㄷ자형 주방을 완성하였습니다.


안방 BEFORE

pin image

안방 AFTER

pin image


안방 발코니를 확장한 공간에, 책장과 책상을 설치하여 독서 공간을 만들고, 미니 수납창고를 설치해 부족한 수납을 보완하였습니다. 안방의 한쪽 벽면에도 LX Z:IN 셀렉션3 미스티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딸들과 함께 사용할 파우더 룸에는 조명 거울과 우드 서랍을 설치하여 은은하고 내추럴한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작은방BEFORE

pin image

작은방 AFTER

pin image

pin image


딸들이 사용할 작은 방은 기존 붙박이장 공간에 시스템장을 별도 설치하여 수납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고등학생 아들이 사용할 작은 방은 책상과 책장, 상부장을 설치해 방 안에서 학습과 휴식이 모두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욕실

pin image

pin image


딸들과 함께 사용할 욕실에는 핑크색 소프트 멜로우 상부장을 설치해 딸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미니멀 포인트 플로팅 하부장을 설치해 청소가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현관


좁은 현관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밝은색의 바닥재를 시공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신발장을 설치하였으며, 아래는 조명을 설치해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pin image


대학생 두 딸과 고등학생 아들, 그리고 부부의 다섯 가족을 위한 인테리어입니다. 가벽을 철거해 가족들과 소통하는 대면형 주방을 완성하였으며 색감을 최소화한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수납공간을 넉넉히 확보한 34평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으로, 대가족을 위한 공간활용이나 구조변경 아이디어를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