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창 너머로 마을 풍경이 한눈에 담기는 25평 인테리어

단열창 너머로 마을 풍경이 한눈에 담기는 25평 인테리어

창호 교체 시공을 통한 단열 문제 개선

남부

전시일 2023.05.15
스크랩 2
조회 842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빌라/연립
시공공간
거실, 
주방, 
욕실, 
침실, 
자녀방, 
발코니, 
현관
평형대
2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기타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5,300만원 ~ 5,300만원
시공지역
경남 남해군 남해읍 망운로21번길 2 삼합빌라


취학기 자녀가 있는 세 가족을 위해 미니멀한 무드로 완성한 현장입니다. 노후로 인한 단열 문제와 누수 문제를 해결하고 주방 구조를 변경해 효율적인 동선을 완성한 25평 빌라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거실 창은 LX Z:IN 파워세이브로 교체 시공해 단열 문제를 개선하고, 마을 풍경이 시야에 가득 담기도록 신경 썼습니다. LX Z:IN 베스띠 테라코타 화이트 벽지와 바닐라 크림 색상의 바닥재를 매치해 미니멀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메인등 없이 매립조명만으로 조도를 확보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마이너스 몰딩을 시공해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스타일을 구현했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과 바로 연결되는 주방은 비효율적이던 기존 구조 대신 아일랜드를 추가한 ㄷ자 주방으로 거듭났습니다. 동선을 짧고 효율적으로 바꾸고 LX Z:IN 셀렉션 미니멀 카운터를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주방으로 완성했습니다. 식탁이 있던 자리에는 키친핏 냉장고장을 설치해 주방 라인을 깔끔하게 정돈했습니다.


안방 BEFORE

pin image

안방 AFTER

pin image


안방에는 LX Z:IN 셀렉션3 미스티 화이트 붙박이장을 설치하고 수납 침대를 배치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오래된 창호는 단열과 차음 성능이 우수한 LX Z:IN 파워세이브 이중창으로 교체해 쾌적하고 조용한 침실로 완성했습니다. 도어는 심플한 라인이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해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출입문 도어를 간결한 샤프라인이 특징인 심플라인으로 시공해 모던함을 더했습니다. 



욕실 BEFORE

pin image

욕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욕실은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모던한 분위기로 리모델링했습니다. 관리하기 편리한 일체형 세면대와 양변기를 설치했으며, 거울 도어가 있는 상부장을 시공해 편의성과 수납공간을 모두 챙겼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현관에는 화이트 프레임을 적용한 LX Z:IN 인테리어 도어5 슬림 스윙을 설치해 외부의 먼지 유입을 막고, 셀렉션3 미스티 현관장을 설치해 깔끔한 수납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행잉 타입의 현관장 아래에 간접 조명을 시공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늦은 시간에도 신발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BEFORE vs AFTER]

pin image


확장 시공 없이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시공사례입니다. 오래된 창호는 단열창으로 교체해 단열 걱정을 덜고 마이너스 몰딩을 적용해 모던하고 간결하게 마감했습니다. 주방에는 아일랜드를 설치해 대면형 구조로 바꾸고 키친핏 냉장고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한 25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