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그레이 앤 네이비 32평 인테리어

모던한 그레이 앤 네이비 32평 인테리어

시크한 그레이와 미니멀 조명의 조화

(주)자임아이디

전시일 2022.03.10
스크랩 1
조회 385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거실, 
주방, 
침실, 
자녀방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4인 이상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4,000만원 ~ 5,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32 (구의동, 구의현대2단지아파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부부를 위해, 그레이 톤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습니다. 세련된 컬러에 심플한 조명과 가구를 더해 스튜디오에 온 듯 고급스러운 거실과 쿠킹 스튜디오처럼 감각적인 주방을 연출한 공간을 보여드립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pin image


레이 컬러로 톤을 맞춘 모던 스타일의 거실은 천장형 에어컨과 심플한 조명을 매치해 마치 스튜디오에 온 듯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여기에 라운드형 네이비 소파를 스타일링해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주방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특한 사선 구조를 지닌 주방은 카페를 운영으로 인테리어 경험이 있던 아내의 아이디어로 벽면 라인을 따라 주방 가구와 냉장고를 배치하고 남은 공간에 우드 슬랩과 의자, 벤치 등을 두어 미니 홈바를 마련했습니다. 주방가구와 가전 모두 그레이톤으로 통일해 쿠킹 스튜디오 같은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현관


pin image

pin image


스톤 질감을 지닌 헤링본 타일로 바닥과 벽면을 마감해 포인트를 준 현관은 흑경 도어가 있는 수납장을 설치해 공간 확장감은 물론 착장 체크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하부 띄움 후 간접 조명을 설치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습니다.


부부 침실


그레이 컬러로 차분하면서 아늑한 느낌을 주는 부부 침실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수납공간 확보를 위해 그레이 컬러의 붙박이장을 들이고, 도어 일부분에는 브론즈 컬러 거울을 설치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았습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평소 책에 관심이 많은 아들방은 발코니 확장 후 책장을 설치해 책, 소품 등을 진열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딸 방은 핑크톤 벽지와 조명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pin image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미니멀 조명을 더해 심플하게 디자인한 공간입니다. '단순함의 미학'을 실현한 공간에 트렌디한 헤링본 타일과 유니크한 흑경처럼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를 추가한 센스도 눈에 띕니다. 무심한 듯 툭툭 얹어 놓은 포인트가 매력적인 공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디자인을 원한다면 주목해주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