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아치형 곡선으로 포인트를 준 34평 인테리어

부드러운 아치형 곡선으로 포인트를 준 34평 인테리어

확장한 거실과 안방, 현관에 아치형 오픈 게이트 시공

주식회사 주은디자인

전시일 2023.07.31
스크랩 0
조회 774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드레스룸, 
현관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4인 이상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5,250만원 ~ 5,250만원
시공지역
경기 부천시 평천로 616 (상동, 다정한마을) 삼성래미안


두 자녀를 둔 부부는 확장 공사를 통해 공간을 넓히고 아치형 곡선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를 원했습니다. 거실과 안방, 그리고 현관 전실을 확장하고 아치형 오픈 게이트를 시공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34평 인테리어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은 확장 공사를 통해 공간을 넓히고 내력벽을 활용한 아치형 구조물을 설치해 부드러운 곡선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따뜻한 크림 톤의 LX Z:IN 베스띠 벽지를 시공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평탄화한 천장에는 중앙등 없이 매립등만을 배치해 은은하게 조도를 높였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pin image


LX Z:IN 셀렉션 레이어드 홈을 설치한 주방은 상판으로 하이막스 오로라 에크루를 적용한 후 미드웨이 역시 동일한 소재로 시공해 심플하고 위생적인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냉장고장을 개수대 벽으로 이동해 편리한 동선으로 재배치하고 발코니 출입문을 찬바람을 막아주는 LX Z:IN 파워세이브 여닫이도어로 시공해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안방


안방에는 욕실로 향하는 자투리 공간에 LX Z:IN 파우더 유닛을 시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 입구를 오픈 게이트로 시공하여 개방감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톤 다운된 카푸치노 그레이 색감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LX Z:IN 베스띠 벽지로 시공하고 거실과 마찬가지로 매립등만으로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화사한 아이보리 톤의 타일로 마감한 공용 욕실에는 욕조를 설치해 여유로운 반신욕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양개형 상부장과 일자 선반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안방 욕실은 고객 요청을 반영해 조적 파티션을 시공해 호텔 느낌의 욕실로 리모델링하고 거울 도어를 적용한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걱정을 덜었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pin image

pin image


현관은 LX Z:IN 셀렉션 3 미스티 현관장을 행잉 타입으로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하부에 간접 조명을 시공해 야간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실을 확장해 넓은 공간을 확보한 후 아치형 게이트와 우드 패턴을 적용한 중문을 설치함으로써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고 외부 공기와 먼지 등의 유입을 막았습니다. 바닥에는 테라초 타일을 시공해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BEFORE vs AFTER]

pin image


공간을 확장한 후 아치형 오픈 게이트를 시공한 현장으로, 깔끔하면서도 로맨틱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벽지와 바닥재로 마감하고 현관에 우드 포인트의 아치형 중문을 설치했습니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조적 파티션과 600 각 타일로 호텔 분위기의 욕실을 완성한 34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