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형 플랜테리어 23평 인테리어

홈카페형 플랜테리어 23평 인테리어

화이트 톤에 초록 식물 더해 싱그러운 집

4 0 인테리어

전시일 2022.03.10
스크랩 2
조회 932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거실, 
주방, 
침실, 
드레스룸, 
발코니
평형대
20평형대
가족형태
2인 가족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3주
색상
예산
2,000만원 ~ 3,000만원
시공지역
경기 군포시 오금로 43 (금정동, 율곡아파트)


부부는 어떤 용도로도 활용 가능한 미니멀 인테리어를 원했습니다. 부부의 취향을 고려해 깔끔한 홈 카페나 독서 공간, 휴식처까지 다용도 공간에 최적의 베이스 컬러인 화이트로 심플하게 마감한 집을 구경해봅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부부의 새로운 추억이 생겨날 거실은 전체적으로 밝고 심플한 공간으로 꾸몄으며 곳곳에 남편이 가꾸는 식물을 배치해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외부와 맞닿는 발코니 창은 보온이라는 기능에 충실할 수 있도록 ‘수퍼세이브3 플러스’ 창호로 교체해 실내 단열에 세심하게 신경 썼습니다.


주방

pin image

pin image


다이닝 공간은 식사 외에도 업무를 보거나 홈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이며 키큰장과 상부장을 철거해 쾌적하면서도 넓은 시야를 확보한 것은 물론 줄눈과 손잡이는 블랙 컬러로 맞춰 모던함이 느껴지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욕실

pin image

pin image


오직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만 채운 욕실은 선반부터 수전까지 부족한 요소 없이 꼼꼼하게 고려한 것은 물론 직사각형 타일과 헥사곤 타일로 대비를 두어 디자인적으로도 색다른 재미를 더했습니다. 벽 한 켠에는 젠다이 선반을 설치해 자주 활용하는 물건을 둘 수 있도록 시공했습니다. 

 


현관

pin image

pin image


현관은 여닫이형 중문을 시공하여 공간을 구분하였습니다. 그레이 타일로 시공한 바닥과 블랙 컬러로 마감한 중문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 거실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완성되었습니다.


발코니

pin image


발코니는 평소 반려 식물을 기르는 남편을 위해 확장 공사 없이 유지하여 취미도 즐기고 집 안에 생기도 불어넣는 공간으로 재탄생할 예정입니다. 발코니에는 폴딩 도어를 시공해 공간에 확장감을 주고, 한 켠에는 수납이 용이하도록 베란다장을 시공했습니다.


부부 침실

pin image


침실은 기존에 있었던 수납공간을 제거하여 오직 휴식과 숙면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오랫동안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질 수 있도록 ‘지아 패브릭’ 벽지를 시공하고 가구 모두 그레이 컬러로 맞춰 차분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pin image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화이트에 라이트 그레이를 톤온톤 매치해 깔끔하게 마감했습니다. 어떤 스타일링도 잘 어울리도록 깔끔하게 디자인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취미생활과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