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와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포근한 공간 34평 인테리어

산모와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한 포근한 공간 34평 인테리어

주방일을 하면서도 아이를 볼 수 있게 대면형 주방 조성

주식회사 바른인테리어

전시일 2023.08.11
스크랩 2
조회 1058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6,000만원 ~ 6,000만원
시공지역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274번길 15 (송도동, 송도 더샵 마스터뷰 23-1BL)


곧 태어날 아기와 산모를 위한 공간 조성에 집중한 인테리어 시공사례입니다. 온화한 배색으로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주방일을 하면서도 아기로부터 눈길을 떼지 않아도 되는 대면형 주방을 조성했습니다. 태어날 아이를 위한 별도의 아이방까지 준비한 34평 인테리어 현장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pin image


거실에는 베스띠 벽지를 포근한 느낌의 화이트 톤으로 시공하고 LX Z:IN 강그린 와이드 마루 중 온화한 크리미워시드 제품을 선택해 고객 니즈를 충족했습니다. 창호는 LX Z:IN 모노 화이트 인테리어 필름으로 래핑하였고, 직부등 없이 우물 천장에 간접조명과 매립등을 추가 시공해 조도를 높였습니다.

주방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주방일을 하면서도 아이로부터 눈길을 떼지 않도록 아일랜드를 설치해 대면형 주방을 조성했습니다. 앞으로 늘어날 식기 및 주방용품 수납을 고려해 아일랜드 하부에 서랍장을 적용하고 냉장고장 옆에 키큰장과 소형가전 기기장을 추가해 충분한 수납 공간을 확보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안방


안방에는 피치 톤 벽지를 시공해 따뜻한 감성이 배어나는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드레스룸 입구를 미닫이 도어로 시공해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드레스룸에 빌트인 화장대 설치 후 도어와 같은 톤 필름으로 마감하여 편리하고 넓어 보이도록 완성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동일한 베이지톤 타일을 벽과 바닥에 시공해 내추럴한 느낌으로 통일한 욕실입니다. 공용 욕실은 아기 목욕을 고려해 욕조를 설치하고 조적 선반을 시공해 다양한 목욕 용품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안방 욕실은 샤워부스를 설치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욕실을 완성하고 두 곳 모두 거울 도어를 적용한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곧 태어날 아이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이 곳곳에 반영된 시공사례입니다. 아이를 위한 욕조 시공은 물론 식물 유래 성분을 활용한 벽지로 안전까지 고려했습니다. 아이를 항상 바라볼 수 있도록 주방 구조까지 변경한 34평 인테리어 현장으로 자녀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