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의 수납공간 조성과 활용에 집중한 32평 인테리어

거실의 수납공간 조성과 활용에 집중한 32평 인테리어

화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시공 후 유리장식장과 TV장 설치

㈜와이와이아이앤디

전시일 2023.09.26
스크랩 2
조회 631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아이와, 
4인 이상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6,000만원 ~ 7,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서대문구 세무서2길 64 현대그린아파트


화이트 벽지로 모던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후 그레이 톤 바닥재를 매치해 차분하게 완성한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거실에 유리 장식장과 함께 월플렉스를 설치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상하부장이 있는 ‘ㄱ’자 주방을 조성하고 발코니에 하프 수납장을 추가 설치해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를 원했던 고객 니즈를 충족한 32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은 확장 공사 없이 발코니를 유지해 고유의 공간 기능을 살리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단열 성능은 기본,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개폐감이 돋보이는 LX Z:IN 수퍼세이브 플러스 외창을 시공하고 파워세이브 미서기창을 분합창으로 설치해 구축 아파트의 고민거리인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바닥에는 보행감이 우수한 LX Z:IN 엑스컴포트 바닥재를 시공하고, TV 벽면에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유리 장식장과 수납장을 설치했습니다. 


주방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LX Z:IN 셀렉션 미니멀 카운터와 하이막스 오로라 블랑 상판을 시공해 깔끔하게 완성한 주방입니다. 주방 벽을 그레이 톤의 마블 타일로 시공해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넉넉한 수납공간을 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발코니창 아래에 하프 수납장을 배치한 점이 돋보입니다. 


안방

pin image


안방에는 한쪽 벽을 따라 LX Z:IN 셀렉션 미스티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깔끔하게 안방 라인을 정리했습니다. LX Z:IN 수퍼세이브 외창과 파워세이브 방창을 설치해 단열 걱정을 덜었으며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침실로 완성했습니다. 눈부심 방지 기능이 있는 엣지등을 설치해 편안하게 조도를 확보하고 안방 욕실과 출입문 도어가 설치된 벽면의 천장에는 매립등을 설치했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공용 욕실에는 욕조를 설치해 여유롭게 입욕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거울 도어를 적용한 슬라이딩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안방 욕실은 일체형 수전을 설치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공용 욕실과 마찬가지로 슬라이딩 상부장을 설치했습니다. 


현관


현관에는 LX Z:IN 3연동 미서기 도어를 설치해 거실과 공간을 분리하고 외부 공기와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의 실내 유입을 방지했습니다. LX Z:IN 셀렉션 현관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깔끔하게 라인 정돈을 하였으며 하부에는 간접 조명을 설치해 야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화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레이 마블 패턴의 시트 바닥재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한 화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현장으로, 거실 월플렉스 설치와 ‘ㄱ’자 주방 구성 등 공간 활용과 동선 재배치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구를 제작 설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상하부장이 있는 주방 가구와 발코니 하프 수납장 배치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32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