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납에 진심인 부부의 그레이 모던 하우스 31평 인테리어

방마다 채워 넣은 슬라이딩 붙박이장과 수납에 충실한 주방

태성 주식회사

전시일 2023.10.19
스크랩 1
조회 1063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2인 가족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6,500만원 ~ 6,500만원
시공지역
경남 김해시 계동로 76-56 갑오마을 부영아파트6단지


부부는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부 취향을 반영해 그레이톤을 적용, 모던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거실은 확장 공사를 하지 않고 발코니를 살려 고유의 공간 기능을 활용하도록 하였으며 붙박이장을 슬라이딩 타입으로 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31평 인테리어 현장으로 안내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은 확장 공사를 하지 않고 기존 발코니를 유지해 공간 고유의 기능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하고 LX Z:IN 수퍼세이브 외창을 시공해 단열 걱정을 덜었습니다. 동조엠보 기술을 적용해 우드와 스톤 소재의 특성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LX Z:IN 지아자연애 시트 바닥재를 시공해 찍힘이나 긁힘에 강한 기능을 살리고 그레이 마블 패턴의 모던함을 더했습니다.


주방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주방에는 전체적인 공간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스톤 패턴의 도어를 적용한 LX Z:IN 셀렉션 쿡 플레이를 시공하고 하이막스 오로라 그레이 상판을 적용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모던한 그레이 인테리어를 구현했습니다. 발코니에는 일반적인 분합창 대신 슬림한 블랙 프레임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공간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주방 공간에 세련된 감각을 더했습니다. 


안방

pin image
pin image


안방 역시 다른 공용 공간과 동일한 마감재를 시공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도장한 듯 매트한 표면 질감과 함께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한 장점을 가진 LX Z:IN 셀렉션 제스트 피노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했으며 중앙등 외에 천장 가장자리를 따라 매립등을 설치해 은은하게 조도를 높였습니다.


공용/안방 욕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공용 및 안방 욕실 모두 시공이 간편하고 청소 관리가 쉽고 편한 에디톤 바스월과 바스 플로어를 적용해 리모델링 하였으며 공용 욕실은 욕조를 철거하고 투명유리를 적용한 샤워부스를 설치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거울 도어를 적용한 슬라이딩 상부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하부에 선반을 길게 시공해 욕실 용품의 수납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안방 욕실에는 샤워부스 없이 개방감 있게 샤워세트를 설치한 후 양개형 플랩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현관

pin image


현관 역시 블랙&그레이 컬러 조합으로 집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LX Z:IN 인테리어 도어 5 슬림 슬라이딩을 설치해 거실과 공간을 깔끔하게 분리했습니다. 벽 한쪽에 행잉형 현관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가운데에는 거울 도어를 적용해 출입 시 매무새 점검이 편리하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자재와 가구를 블랙&그레이 조합으로 통일해 모던함을 살린 시공사례로 올 화이트보다 좀더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시공사례입니다. 스톤 질감을 섬세하게 살린 바닥재와 가구를 시공하고 전체 창호를 블랙 컬러로 통일해 컬러 대비로 확실한 포인트 효과를 준   31평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