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를 위한 공간 조성과 대면형 주방으로 완성한 25평 인테리어

반려묘를 위한 공간 조성과 대면형 주방으로 완성한 25평 인테리어

거실 확장 후 캣타워 배치 및 아일랜드형 11자 주방 구현

주식회사 도도

전시일 2024.02.22
스크랩 0
조회 813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평형대
20평형대
가족형태
신혼부부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5,300만원 ~ 5,300만원
시공지역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 105 햇빛마을23단지아파트


30년 넘은 구축 아파트의 누수와 곰팡이 및 결로 현상 해결에 집중하고 반려묘를 위한 공간을 조성한 신혼집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거실을 확장해 공간을 넓히고 캣타워를 설치해 반려묘를 위한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공간 효율을 위해 안방 수납은 덜어내고, 안방 발코니로 통하는 출입문을 LX Z:IN 파워세이브 여닫이도어로 시공해 단열까지 놓치지 않은 25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한 눈에 모아보기]

거실 BEFORE

pin image

거실 AFTER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은 발코니 확장 공사로 공간을 넓힌 후 테이블 옆에 캣 타워를 설치해 반려묘를 위한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고객 요청을 반영해 기존의 천장 몰딩과 투 톤으로 시공했던 벽지 대신에 화이트 톤의 벽지를 시공해 모던한 무드를 조성했으며 천장 상단에 간접 조명을 설치해 조도 확보는 물론 천고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더했습니다. 


주방 BEFORE

pin image

주방 AFTER

pin image


주방에는 LX Z:IN 셀렉션 미니멀 카운터와 하이막스 오로라 에크루 상판을 시공해 심플하고 세련된 주방으로 완성했으며, 상부장 아래에 간접 조명을 설치해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개수대를 포함한 아일랜드를 설치해 11자 대면형 구조를 조성하고 미드웨이 포함한 주방 벽을 그레이 톤의 무광 대형 타일로 시공해 세련된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안방 BEFORE


pin image

안방 AFTER


안방에는 화이트 톤의 LX Z:IN 베스띠 벽지를 시공해 모던하면서 화사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고 강그린 프로 마루를 매치해 내추럴한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우드 톤의 침대 헤드를 시공한 후 템바보드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침대 양옆으로 수납 선반과 콘센트를 배치해 부부의 각자 라이프 스타일을 존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을 주방 옆방에 배치해 안방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욕실 BEFORE


pin image

욕실 AFTER

pin image


욕실은 기존의 욕조를 철거한 후 유리로 된 샤워부스를 설치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거울 도어를 적용한 상부장 설치로 수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조적 선반을 시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자주 사용하는 욕실 용품을 편하게 올려 두도록 했습니다. 600각 대형 포세린 타일로 벽과 바닥을 시공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현관 BEFORE

pin image

현관 AFTER


현관 출입문을 베이지 톤의 LX Z:IN 인테리어 필름으로 리폼해 새것처럼 리뉴얼 했으며 셀렉션 3 스톤 현관장을 설치해 수납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BEFORE vs AFTER]


pin image


구축 아파트를 화사하고 모던한 신혼집으로 리모델링한 인테리어 현장으로, 반려 동물을 위한 공간 조성과 신혼 집 인테리어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시공사례입니다. 거실 발코니를 확장한 후 테이블과 함께 반려묘를 위해 캣 타워를 배치했으며, 개수대를 포함한 아일랜드를 설치해 11자 대면형 주방으로 완성한 25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