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부부의 내추럴 43평  인테리어

시니어 부부의 내추럴 43평 인테리어

크림 톤으로 꾸민 트렌디 하우스

(주)티앤티하우시스템

전시일 2022.04.15
스크랩 2
조회 296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평형대
40평형대
가족형태
4인 이상
스타일
내추럴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8,000만원 ~ 9,000만원
시공지역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로41길 33 (답십리동, 답십리대우아파트)


오픈 마인드인 시니어 부부는 아들 내외와 요즘 트렌드를 이야기하며, 손주와 놀 때가 가장 즐겁습니다. 세련된 시니어 부부를 위해, 아들 내외도 놀랄 만큼 화사하게 인테리어하며, 손주 방까지 꾸민 소프트 모던 하우스를 만나보세요. 


거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pin image

pin image


천장 형태를 따라 간격 맞춰 심은 듯 설치한 매입 조명이 인상적인 거실입니다. 화사한 조명 아래, 웜 톤의 화이트와 크림 컬러를 활용한 이곳에 패브릭이나 우드 소재 가구를 배치하면 편안한 대화가 오가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pin image


확장하지 않고 발코니 공간을 살리면서 단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내창은 파워세이브, 외창은 수퍼세이브 5 제품을 시공했습니다. 특히 외창에 시공한 수퍼세이브5는 문을 닫으면 자동으로 문이 잠기는 자동잠금 기능을 적용해, 손주가 발코니에서 놀 때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방

pin image


예전의 주방은 벽면을 따라 일자로 상하부장을 배치한 모습이었습니다. 아들 내외와 식사를 자주 하기에, 식기나 주방용품이 꾸준히 늘어났고 싱크대 상판과 창문 근처까지 물품을 수납하게 되면서 효율적인 수납이 필요했습니다. 


pin image


벽면에 상하부장을 촘촘하게 배치하면서 아일랜드를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하부장 서랍이 깊고 넓어 사이즈가 큰 냄비나 식기도 거뜬히 수납할 수 있고, 롤러는 마찰력 적은 유럽 블럼사 원통형 롤러를 사용해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개폐가 가능합니다. 


pin image


화이트를 테마로 한 상하부장 도어는 매트한 질감의 피노 SMR 화이트를, 상판은 인조대리석인 인조대리석인 하이막스 오로라 비앙코 제품을 선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리모델링했습니다. 


욕실

pin image

pin image


공용 욕실은 대리석 조각을 붙인 듯한 테라조 타일을 사용해 트렌디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바닥과 벽면은 물론 욕조까지 모두 테라조 타일을 사용해 통일감을 더했으며, 벽면에는 거울 상부장을 설치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pin image

pin image


부부 욕실은 스카이 블루 컬러의 상하부장을 두어 부드러운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소프트한 상하부장 컬러와 어울리도록, 완만한 곡선형의 타원형 거울을 벽면에 설치해 조화를 이루도록 했습니다. 


현관

pin image


과거 현관은 어두운 컬러의 원목 프레임 중문이 시선을 사로잡는 공간이었습니다. 측면 벽을 둘러싼 기하학 패턴에 다크 블루 톤의 벽지는 강렬한 중문의 비주얼과 함께 ‘올드한 현관’이라는 첫인상을 심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pin image


화이트 톤의 LX Z:IN 인테리어 도어 5 슬림 슬라이딩 중문을 시공했습니다. 모던한 느낌을 주는 슬림 프레임에, 그윽한 컬러감의 투명 브론즈 유리를 시공해 감각적인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pin image

pin image


충격 흡수 부자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개폐감은 인테리어 도어 5 슬림 슬라이딩 중문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중문을 전부 열면, 부드러운 컬러감의 현관장과 현관이 바로 보여 현관의 첫인상이 화사해졌습니다.

 

부부 침실


부부 침실은 라이트 핑크 벽지와 화이트 톤 도어가 어울려 환한 인상을 주는 공간입니다. LX Z:IN  디자인벽지 베스띠 벽지는 동조 엠보 기법으로 패브릭 패턴을 섬세하게 구현해 벽면에 입체감을 더하는 제품입니다. 


pin image


내추럴한 컬러와 패턴의 바닥재는 가구 선택의 폭을 넓혀줍니다. 부드러운 모노 화이트 컬러의 침실 바닥에, 오렌지 빛이 감도는 우드 소재 테이블과 식물 화분을 두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며 아침을 맞이해보세요. 


서재

pin image


베이지와 그레이는 언제 보아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컬러 조합입니다. 은은한 베이지 그레이 컬러 벽면에 코코아 컬러의 철제 다리 체어와 우드와 철제 소재의 책상을 배치하면, 내추럴한 분위기의 서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손주방


사랑스러운 손주를 위해 채광 좋은 방을 선정했으며, 웃음이 많은 손주와 어울리는 화사한 웜 톤의 자재로 인테리어했습니다. 바닥에 LX Z:IN 안심매트를 배치하면, 손주가 다치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공간 조성이 가능합니다. 


pin image


젊은 감각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부부답게 크림, 소프트핑크, 라이트베이지까지 따뜻한 느낌의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공간이었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한 집이, 부부가 선택한 웜 톤의 컬러만큼이나 따뜻한 이야기가 오가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