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도 높은 미니 홈바 32평 인테리어

활용도 높은 미니 홈바 32평 인테리어

신혼부부에게 꼭 맞는 미니멀 리모델링

주식회사 플랜디

전시일 2022.05.12
스크랩 5
조회 816
상담 0
댓글 0
주거형태
아파트
시공공간
전체시공, 
거실, 
주방, 
욕실, 
침실, 
서재, 
드레스룸, 
발코니, 
현관
평형대
30평형대
가족형태
2인 가족
스타일
모던
시공범위
전체 리모델링
시공기간
4주 이상
색상
예산
5,000만원 ~ 6,000만원
시공지역
울산 북구 명촌15길 10 (명촌동, 평창리비에르3차아파트)


부부는 저녁이면 와인을 마시며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나누곤 합니다. 냉장고에서 신선식품을 꺼낸 뒤, 바로 앉아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주방에 아일랜드 홈바를 조성하며, 공간을 확장해 개방감을 더한 집을 소개합니다.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pin image

거실


천장에 실링팬을 설치해 실내 공기와 인테리어를 모두 생각했습니다. 벽면은 화이트 컬러로, 바닥은 라이트 우드 톤으로 채워 화사하게 마감하면서, 고급스러운 모카 컬러의 가죽 소파를 매치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주방

pin image


모델링 전 주방은 'ㄱ'자 구조로 가구를 배치하며 중앙을 비워둔 모습이었습니다. 빛이 잘 들지 않는 데다 상부장 아래 그림자가 드리워 어두웠으며, 수납 공간도 부족해 복합적인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pin image

pin image


주방 구조를 'ㄷ'자로 변경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습니다. 발코니로 나가는 창 사이즈를 줄여 단열을 강화하며, 상부장 아래 간접조명을 추가해 따스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벽면에 수납장을 설치해 수납 문제를 해결하면서, 냉장고 앞에 아일랜드 홈바를 추가해 언제든 편하게 와인을 즐기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욕실

pin image


부피 큰 욕조가 있던 과거 욕실은 욕조 제거와 함께 확장감을 더해줄 인테리어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욕조 자리에 샤워 부스를 만들고, 적절한 수납 가구를 배치해 공간에 여유를 더해보기로 했습니다. 


pin image


은은한 베이지 톤 타일로 마감해 고급스러운 공용 욕실입니다. 천장과 상부장 사이를 띄우며, 투명한 파티션을 설치해 개방감 있게 연출하고, 일자형 욕실 선반인 젠다이를 두어 수납 공간을 조성했습니다.


pin image


부부 욕실은 딥 그레이 컬러로 채워 공용 욕실과 다르게 연출했습니다. 벽면에 타원형 거울을 설치해 모던한 감각을 더하며, 샤워 공간은 별도의 파티션 없이 마무리해 개방감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현관

pin image


벽면부터 중문, 현관장까지 화이트로 톤을 맞추었습니다. 중문 투명 유리 너머로 보이는 화이트 톤 도어는 LX Z:IN 디자인도어 플랫 제품입니다. LX Z:IN 디자인도어 플랫은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 라인업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부부 침실

pin image

pin image


부부 침실 입구 붙박이장에 오크 톤 LX Z:IN 인테리어 필름을 시공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부부 침실 마감재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통일하면서, 우드 소재 침대와 화분을 매치해 내추럴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드레스룸


계절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용품 수납이 가능한 드레스룸입니다. 여유로운 수납 공간이 필수인 만큼, 붙박이장을 넉넉하게 배치하며, 컬러를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일체감 있게 완성했습니다. 


pin image


화이트에 우드 포인트를 더해 베이직하게 완성한 집입니다. 대화를 좋아하는 부부를 위해 홈바를 만들고, 수납과 단열까지 신경 쓴 집에서 부부만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설계해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