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넓지만 답답했던 주방, 어떻게 하면 환하게 바꿀 수 있을까요?
기존의 어두운 우드 톤 자재를 철거하고, 메인 주방에는 화이트 톤의 하부장만 시공해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습니다. 상부장 철거로 부족해진 수납 공간은 키큰장과 냉장고장을 시공해 생활 편의성을 높이고, 주방 구조를 정돈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40평대 용암동아벽산 아파트 시공사례의 공간 사진과 제품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Key Point] 📍 메인 주방의 상부장을 철거해 개방감을 살리고, 키큰장을 신설해 넉넉한 수납공간 확보 📍 화이트 톤 마감재에 아치형 게이트와 마블 패턴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분위기 구현 📍 LX Z:IN 바닥재 에디톤 스톤 라임 베이지를 적용해 화사한 무드 완성 |
*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로 실제 현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거실
거실 발코니를 확장하지 않고도 넓어 보였으면 좋겠어요
기존의 어두운 톤 마감재를 철거하고, 화이트 톤의 LX Z:IN 벽지 디아망과 라임 베이지 컬러의 에디톤 스톤을 매치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뷰프레임으로 교체 시공해 시각적 개방감을 확보했습니다.
주방
답답해 보이는 주방에 개방감을 주고 싶어요
주방 전면의 상부장을 과감히 철거하고 LX Z:IN 시스템창호를 설치해 탁 트인 개방감을 완성했습니다. 기존에 곳곳에 배치되어 있던 수납장을 철거하고 한 쪽 벽면에 키큰장과 냉장고장을 신설해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안방
침실1
침실2
침실3
공용 욕실
안방 욕실
현관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상기 비용은 적용되는 자재, 현장 확인 후 상담 결과, 시공 환경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단종 및 디자인 변경 등으로 동일한 제품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본 페이지는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 내용으로 개별 사양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당사가 공급하지 않는 자재 및 제품도 일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