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키링? 크레용! 드로잉템 ‘구버’
02. 원색과 미니멀의 조화 ‘하우키즈풀’
03. 레트로 감성의 컬러&패턴 ‘타이니 코스모스’
다채로운 컬러와 감성을 담은 키즈 브랜드들이 많아지면서, 개성 넘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선택지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들의 취향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들로 무장한 키즈 아이템 브랜드 세 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01. 키링? 크레용! 드로잉템 ‘구버’
언뜻 보기에는 깜찍한 키링이지만 종이에 칠해보면 크레용으로 변신해 핫한 ‘구버’ 제품을 소개합니다.
그림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다루는 ‘구버’의 아이템들 중 가장 인기 제품은 손에 묻지 않는 크레용입니다. 시중에 흔하게 판매하는 크레용은 손에 얼룩덜룩 묻어 옷과 바닥을 더럽히는 것이 단점인데요. 구버의 크레용은 손에 묻어 나오지 않아 관리가 편합니다. 또한,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제작한 무독성 제품으로 영유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부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입니다.
구버의 크레용은 야채, 과일, 땅콩, 블록 등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해 장난감으로도 갖고 놀 수도 있는 1석2조의 아이템인데요. 특히, 키링 형태로 제작한 제품은 아이들 책가방에 달 수도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단순한 크레용이나 색연필보다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모양, 안전성까지 모두 잡은 구버의 크레용을 이용해 보세요. 우리 아이의 그림 그리는 시간이 더 특별해질 거예요.
02. 원색과 미니멀의 조화 ‘하우키즈풀’
아이가 학교에 입학할 때 필수인 물건을 꼽으라면 가방, 필통, 학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떠오르는데요. 새학기나 입학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심플하고 컬러풀한 색감이 눈길을 끄는 브랜드 ‘하우키즈풀’은 어떨까요?
하우키즈풀은 성별을 구분 짓는 파스텔 톤의 색이나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고 원색의 컬러를 사용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중 가방 제품들은 불필요한 수납공간을 없애고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도록 제작했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인기가 많습니다.
하우키즈풀에는 가방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의 필통, 보틀백, 공책, 필기구 등 여러 제품도 준비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되고 있다고 하니 아이와 직접 방문하셔서 제품을 구경해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아이에게 흔하지 않은 유니크한 가방과 컬러풀한 학용품을 선물하고 싶다면 ‘하우키즈풀’을 눈여겨 보세요!
03. 레트로 감성의 컬러&패턴 ‘타이니 코스모스’
아이들이 어린이집에 가게 되면 이것저것 필요한 것이 많아집니다. 그중 필수품이 있는데요. 바로 낮잠 이불입니다. 통통 튀는 패턴과 안전한 소재로 부모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타이니 코스모스’를 소개합니다.
‘타이니 코스모스’는 작은 우주라는 뜻으로 아이 방 속 작은 우주를 표현한 브랜드인데요. 패션 에디터 출신의 디자이너가 론칭한 베딩 브랜드인 만큼 감도 높은 디자인이 엿보이는 제품이 많아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패브릭 제품은 아이의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물건인 만큼 소재를 꼼꼼히 따져보게 되는데요. ‘타이니 코스모스’의 이불은 면 100% 제품으로 가볍고 촉감이 부들부들하며 훌륭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KC 어린이 안전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니코스모스에서는 낮잠 이불뿐만 아니라 쿠션, 베개커버 등 잠자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아이의 취향에 맞춰 포근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선물해 보세요.
작은 크레용부터 포근한 침구까지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개성 넘치는 브랜드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다가오는 어린이날에는 아이에게 센스 있는 선물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 내 이미지는 구버, 하우키즈풀, 타이니 코스모스에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
※ 해당 콘텐츠 내 이미지는 클립아트 코리아에 유료로 제공받아 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