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가이드

[초급] 발코니 데크를 활용한 정원 만들기

등록일 2022.01.04 조회수 734

pin image

pin image


과거에는 단순히 화분을 두거나 빨래를 널어두는 공간으로 사용되던 발코니. 현재는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공간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좁은 공간의 집일수록 발코니 공사를 많이 하는 추세인데요. 단순히 공간을 넓게 사용하는 발코니가 아닌 자연과 어우러진 정원 같은 발코니를 꾸미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01. 안전한 데크, 우젠 리얼 이지

pin image


우젠 리얼 이지는 촉감과 보행감이 뛰어나고 색감이 따뜻한 데크 바닥재입니다. 목칩을 50% 적용한 프리미엄 바닥재로, 목재에 비해 수분 및 햇빛에 강한 것이 장점입니다. 표면 특수처리로 미끄럼 최소화하여 표면에 물기가 있어도 잘 미끄러지지 않고, 하부 논슬립 캡을 적용해 바닥면과 제품 사이 미끄럼이 방지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02. 발코니 데크 DIY

pin image


누구나 손쉽게 시공할 수 있는 우젠 리얼 이지. 발코니 공사가 부담스럽다면 우젠 리얼 이지를 사용해 직접 나만의 발코니를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발코니 Before & After

pin image


나무 결이 드러나는 우젠 리얼 이지를 시공하여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우젠 리얼 이지는 라이트월넛, 샌드브라운, 그레이의 3종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에 따라 세련되고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03. 발코니 정원 완성하기

pin image


우젠 리얼 이지로 바닥을 시공하고 그린플랜트나 텃밭을 배치하면 발코니 미니 정원이 탄생합니다. 독성이 없는 우젠 리얼 이지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공간으로 만드는데 제격입니다. 엄마와 함께 미니 정원을 가꾸는 자연 친화적 시간은 아이들의 감성 발달에도 좋습니다. 


pin image


모서리나 애매한 공간의 마감이 어렵다면 자연스럽게 화분 등으로 꾸미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라는 식물을 채워도 좋고, 자갈이나 톱밥으로 마무리하면 작은 공원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