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포인트 벽지 추천

봄 느낌 물씬 나는 감성 인테리어

2023.03.08

pin image


목차


01. 은은한 파스텔 톤 벽지로 화사하게 물들이는 봄

02. 트렌디한 패턴 벽지로 화려하게 맞이하는 봄

03. 화사한 봄꽃 벽지로 집안을 생기 있게 채워주는 봄


어느새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만큼 설레는 마음도 가득합니다. 그래서인지 집 안의 분위기도 봄 기운이 가득한 공간으로 새롭게 스타일링 하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간의 분위기를 가장 쉽게 바꿀 수 있는 요소가 있다면 바로 ‘벽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집 안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봄과 어울리는 컬러 선택을 해주기만 해도 봄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따뜻한 봄 기운을 집 안에 불어넣어줄 다양한 포인트 벽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01. 은은한 파스텔 톤 벽지로 화사하게 물들이는 봄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컬러는 노란색, 주황색, 초록색 등이 있습니다. 이런 원색의 컬러들은 예쁘긴 하지만 너무 톡톡 튀기 때문에 벽지 컬러로 선택하기에는 선뜻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은은한 파스텔 톤 벽지를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따뜻한 봄과 잘 어울리면서 톡 튀지 않아 부담이 적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톤 벽지를 예쁘게 활용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는 채도가 낮은 컬러를 기본 벽지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파스텔 톤 벽지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원목가구와 매칭하면 더욱 사랑스럽고 따스한 느낌으로 연출해줍니다. 두 번째는 포인트 벽지를 특정 공간에만 활용하는 것입니다. 벽면 전체를 파스텔 컬러로 통일시켜 시공하는 것도 예쁘지만, 보다 감각적인 봄 인테리어를 연출 하는 데는 포인트 벽지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 벽지가 있는 곳에 화분을 같이 배치한다면 더욱 봄 기운이 가득한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02. 트렌디한 패턴 벽지로 화려하게 맞이하는 봄

패턴 벽지는 다양한 무늬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봄의 감성을 살리기에 적합합니다. 특히 간혹 패턴이 있는 벽지들이 너무 화려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적절한 공간에 포인트 벽지로 활용해준다면 오히려 트렌디하고 세련미 넘치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벽지의 경우 이미 화려한 느낌이 강하게 연출되기 때문에 무채색의 액자나 채도가 낮은 가구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03. 화사한 봄꽃 벽지로 집안을 생기 있게 채워주는 봄

화사한 봄꽃 벽지는 봄의 감성을 가장 완벽하게 담아낸 벽지입니다. 특히 벚꽃이나 튤립 등의 꽃을 모티브로 한 벽지는 봄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벽지 자체에 다양한 색상의 꽃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의 가구와도 잘 어울립니다. 봄꽃 패턴의 벽지는 벽 전체에 사용하기 보다는 한 쪽 벽면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벽 전체에 패턴을 사용할 경우 너무 과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소품으로는 드라이 플라워, 작은 화분 등이 있습니다. 봄꽃 벽지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여, 집안에서 생기 있고 즐거운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pin image

이처럼 벽지 하나만 바꿔주어도 집 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번 봄에는 봄이라는 계절을 느낄 수 있는 컬러와 패턴을 선택하여, 따뜻한 봄 분위기를 집 안에 불어넣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봄 느낌이 물씬 나는 감성 인테리어로 집 안을 봄의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기에 충분하실 거예요.

※ 상기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해당 컨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