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SHIP EP.03 낯선 사진관 : 미리보기

사진을 통해 새로운 나 찾아보기

2024.02.23

pin image

[목차]

 

01. TRENDSHIP EP.03 : 낯선 사진관

02. 프로그램 및 이벤트 소개

03. 참가 안내

pin image


’23년 10월 을지로 뉴스 뮤지엄에서 진행한 두번째 TRENDSHIP 전시에 이어서 세번째 전시인 Episode 03 ‘낯선 사진관’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사회, 환경의 불안이 심화될수록 나 자신의 가치에 집중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포착한 Me:nimal이라는 LX하우시스의 트렌드 키워드와 함께 사진 촬영을 통하여 새로운 나의 모습을 발견하는 체험형 전시로 이뤄져 있습니다. 오늘은 TRENDSHIP Episode 03 낯선 사진관 전시를 함께 알아보고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참가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TRENDSHIP EP.03 : 낯선 사진관

pin image


TRENDSHIP Episode 03 낯선 사진관은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된 전시입니다. AI 필터 효과가 가미된 사진 촬영을 통해 새로운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퍼스널 하우시스 제품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디자인의 제품과 공간을 통해 기억에 남는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02. 프로그램 및 이벤트 소개


(1) 1st Experience

 페르소나를 찾아볼까?

pin image

① 테마 세트장 필터 촬영 with SNOW


pin image


LX하우시스가 제안하는 3가지의 ‘24년 트렌드 테마 공간이 세트장으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마 세트장은 AI촬영 어플 SNOW와 연동되어 실제 공간에 필터 효과가 적용됩니다. LX하우시스에서 제안하는 가장 트렌디한 세트장에서 영화 속 주인공 못지않는 나만의 화보컷을 남겨보세요!

② 페르소나 크레프트 – 나만의 디자인 만들기

pin image


말랑한 색감이 뒤섞이며 재미있는 촉감을 선사하는 슬라임 장난감을 통해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그라데이션 효과를 통해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가장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신 분들에겐 심사를 통해 소정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 2nd Photo X 시현하다

'나(Me)' 들여다보기!

pin image

① 기록가 촬영

pin image


첫번째 사진 체험은 상담을 통해 페르소나를 담는 인물 초상 전문 사진관 ‘시현하다’와 함께 합니다. 시현하다의 전문 기록가와 함께 감정 상담과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LX하우시스의 디자인을 매칭하여 오늘의 멋진 나를 기록해보세요.

※ ‘낯선 사진관’의 모든 체험은 무료이며, 현장 상황에 따라 약간의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 포토프레임 & 포토부스


포토 부스 형태로 마련 된 ‘포토 프레임’은 자유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창의적인 사진을 간편하게 찍을 수 있는 즉석 촬영존입니다. 포토 부스에서 재미있는 즉석 사진을 다양한 컷 구성을 활용하여 찍으며, 남들과는 다른 당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발산해보세요.

(3) 3rd Next

새로운 나를 완성하자!

pin image

① 테마 공간 VR 체험

pin image


LX하우시스가 제안하는 '24년 디자인 테마를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하였습니다. 지금 가장 핫한 컨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어떤 모습일까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LX하우시스가 제안하는 VR 공간을 직접 걸어다니며 직접 확인해보세요!

03. 참가 안내

pin image


① 일정 : 2024년 3월 8 ~ 17일 (총 10일간)

② 장소 : 이태원 케이브 하우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나길 36)

③ 운영 : 11 ~21시 (평일&주말)

④ 참여 방법 : 무료 / 현장 체험형 자율 입장



✔  더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이렇게 오늘은 TRENDSHIP의 세번째 전시 ‘TRENDSHIP 3rd 낯선 사진관’를 프롤로그로 만나보았습니다. 트렌드십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행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