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TV CF 알아보기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 뷰프레임

창호 TV CF 알아보기

2024.05.08

pin image

[목차]


01. LX하우시스의 새로운 모델 ‘전지현’ 

02. 신제품 뷰프레임 만나보기


브랜드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비춰주는 요소 중 하나인 광고 모델은 제품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브랜드 정체성이 맞는 모델을 기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에서는 모델을 통해 TV, CF는 물론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하는데요. 최근 LX하우시스에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새로운 광고 모델을 계약하여 신제품을 소개하는 새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광고 모델 전지현 씨와 함께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CF를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할까요?



01. LX하우시스의 새로운 모델 ‘전지현’ 

pin image


전지현 씨는 CF 화면을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만들 정도의 뛰어난 화면 장악력과 세련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배우로 오랜 기간 모든 연령층에서 두루 사랑받아 오고 있습니다. 이에 LX하우시스는 앞선 기술력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으로 만든 자신:있는 공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잘 어우러지는 전지현 씨를 광고 모델로써 함께 합니다.

pin image


새로운 광고 모델 전지현 씨와 함께 LX하우시스는 지난 4월 19일부터 LX Z:IN의 프리미엄 창호 뷰프레임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그렇다면 전지현 씨와 뷰프레임의 고급스러운 조화가 돋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CF 영상을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02. 신제품 뷰프레임 만나보기

pin image


새롭게 선보인 TV CF는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라는 메시지를 핵심으로 뷰프레임의 깔끔하고 심플한 미니멀 디자인을 통해 기존 창호보다 차원이 다른 넓어진 뷰를 구현한 점에 포커스를 맞췄는데요. ‘이 뷰를 가진 자, 가장 완벽한 인테리어를 가질 것이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환한 채광이 들어오는 뷰프레임과 전지현 씨가 등장하며 시작됩니다.


퍼펙트 슬림뷰 : 베젤리스 설계

pin image

※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로 실제와 차이가 있으며, 베젤리스 설계는 이중창인 F-285 모델에 한하여 적용됨


클리어 엣지뷰 : 논실리콘 디자인

pin image



멀티플 화이트뷰 : 다양한 화이트톤

pin image


슬림한 프레임의 베젤리스 설계, 깔끔한 뷰를 누릴 수 있는 논 실리콘의 디자인,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채도와 질감 표현을 섬세하게 구현한 퓨어 화이트, 스노우 화이트, 크림 화이트, 모노 화이트 4종류의 화이트톤의 컬러까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뷰프레임 만의 특장점과 전지현 씨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완성된 고급스러운 영상미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pin image


화이트톤의 깔끔한 창의 전체적인 모습과 전지현 씨가 창밖의 뷰를 감상하는 컷이 나오면서 ‘그 모든 뷰를 담은 프레임의 완성 뷰프레임’이라는 나레이션이 같이 흘러나오는데요. 마치 갤러리의 수채화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모습이 인상 깊은 장면입니다. 뷰프레임으로 어둠이 서서히 내려앉는 오색 빛 하늘, 강 물결이 만들어내는 은은한 반짝거림, 화려한 건물들의 불빛 등 꿈꾸던 장면을 담아낸 나만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요?


pin image


영상 하반부에는 전지현 씨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면서 ‘뷰가 아름다울수록 공간은 더 빛나니까. 창호의 프레임을 새롭게’라는 메시지를 핵심으로 공간 전체가 보여 지며 마무리됩니다. 아름다운 전지현 씨의 얼굴과 고급스러운 공간이 빛이 나는 장면이라 눈을 뗄 수 없는데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연이 주는 휴식과 심리적 안정감이 중요해지고 조망과 그 뷰를 온전히 느끼게 만들어 주는 창호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뷰프레임은 쾌적한 주거 환경뿐만 아니라 나아가 아름다운 풍경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 인테리어의 품격을 선사합니다.

 

 

세련되면서도 신뢰감 있는 모델 전지현 씨를 통해 기존 창호와 차별화되는 ‘뷰프레임’만의 디자인과 성능이 소비자들에게 한층 고급스럽게 다가오는데요. 국내 창호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만나보게 될 LX Z:IN의 프리미엄 창호를 기대해 주세요.

※ 상기 시공 이미지와 제품 및 디자인, 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는 (주)엘엑스하우시스에 귀속되며,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법적 책임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