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3 디자인 트렌드 - ① Sunkiss

햇살 가득한 보물창고

2022.03.02

pin image

pin image


자기 만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는 좋아하는 물건들을 수집해 취향대로 완성한 공간에 애착을 드러냅니다. 이들이 지치고 힘들 때, 위안을 얻는 대상도 곁에 있는 물건입니다. 쏟아지는 햇살 아래, 반려식물과 애정템을 아카이빙하여 바라보는 것만으로 행복지수를 상승시키는 테마 ‘썬키스(Sunkiss)'를 소개합니다.


01. 써니 사이드


비비드한 컬러를 활용해 햇빛 아래서 더욱 빛나는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바닥은 LX Z:IN 지아마루 스타일로 하여 원목 질감을 구현하고, 벤치 공간은 발랄한 코랄 컬러 LX Z:IN 인테리어 필름 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생기를 더했습니다. 



휴일 오후 햇살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스타일링했습니다. 파스텔 톤의 LX Z:IN 벽지 테라피 레몬머랭 컬러로 벽면을 채우며, 화이트 톤 가구와 우드 소재를 믹스해 내추럴한 감각을 연출했습니다.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욕실은 가장 편안한 공간이어야 합니다. 라이트 오크 컬러와 베이지 컬러가 조화로운 LX Z:IN 바스 내추럴 릴리프로 공간을 따뜻하게 연출하여 심리적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02. 킨더 가든


경쾌한 컬러와 패턴에 자연의 색감을 조합한 스타일입니다. 파스텔 바이올렛 톤에 플라워 패턴을 믹스해 아기자기한 벽면 아래, 핑크 컬러의 LX Z:IN 인테리어 필름을 추가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오브제 컬러인 딥 그린, 옐로, 오렌지 컬러가 천진한 자연의 품에 안긴 듯 포근한 침실을 연출해줍니다. 



화이트와 베이지 톤으로 미니멀하게 완성한 침실입니다. 베이직한 컬러로 마감한 공간에, 태양을 형상화한 그림과 파스텔 톤의 오브제가 엣지(Edge)를 더합니다. 발코니 창은 LX Z:IN 슬림 슬라이딩 중문을 화이트 톤으로 시공해 톤 앤 매너를 맞추었습니다. 


03. 정크 러버


내추럴한 질감의 화이트 벽면에 강렬한 레드와 오렌지 오브제를 추가해 레트로한 느낌을 줍니다. 오브제로 선택한 패턴 러그와 토이, 팝 아트 감성의 포스터들은 나만의 추억이 담긴 컬렉션 룸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pin image


베이지가 감도는 화이트 톤 벽면과 빈티지한 질감의 우드 마루는 레트로 무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최적의 캔버스입니다. 캐주얼한 무드의 우드 앤 스틸 테이블과 레드 체어를 두고, 테이블 위에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소품을 올려 빈티지 콜렉셔 콘셉트를 표현했습니다. 


pin image


나만의 추억이 담긴 물건, 취향이 담긴 공간은 지친 마음에 더 없이 커다란 위안과 휴식을 선사합니다. 눈부신 빛과 싱그러운 반려식물, 애장품들이 함께하는 공간에서 오롯이 나를 위한 하루를 즐겨보세요. 


※ 상기 시공 예시 이미지와 제품 디자인/색상 등은 화면 해상도 등에 따라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댓글 0